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개최
이태원 ‘케이브하우스’에서 세 번째 ‘트렌드십’ 개최, 올해 인테리어 키워드 개인의 내면 열망과 취향 반영된 공간 변화 의미 ‘미니멀(ME:NIMAL)’ 제안
‘미니멀’ 디자인테마와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브랜드 역사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 사진관 느낌의 ‘낯선 사진관’ 콘셉트로 전시공간 구성
트렌디한 지역에서 연이어 체험형 팝업 전시 행사 개최하며 젊은 세대와 접점 확대, 긍정적이고 독특한 브랜드 경험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
2024.03.08 07:48:04
-
1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아름본부, 의정부시테니스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2
키논 로보틱스, 신형 청소로봇 국내 최초 공개…다중 환경 맞춤형 솔루션 전면에
-
3
이재명 대통령 당선…‘다시 청와대 시대’
-
4
NYALA 디지털 에셋 AG, 수익성 있는 투자처로 디지털 증권의 새로운 길 개척
-
5
핀테크 기업 GCash, '요금 충전' 서비스 통해 필리핀 국민에게 무료 보험 가입 서비스 제공
-
6
하이얼, '2025년 중국 글로벌 브랜드 빌더 톱 50' 목록에서 업계 1위 차지 - 9년 연속 상위 10위권 유지
-
7
글로벌 CEO들, 지속 가능한 전환 위한 역사적 포럼 참석 위해 베이징에 모여
-
8
FP 마켓츠, 글로벌 트레이딩 분야에서 20년간 쌓은 신뢰
-
9
PIF, 2030 리야드 엑스포 운영사 설립
-
10
MTCM 시큐리타이제이션 아키텍츠, 토크니와 파트너십 체결, 기존 증권과 디지털 증권을 연결하는 이중 형식 발행 프레임워크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