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 자동차 브랜드는 미국 시장 총 자동차 판매량의 46% 차지… 현대자동차 디지털 광고 지출은 42% 증가하며 1위
센서타워, ‘미국 시장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에 대한 인사이트’ 리포트 발표
2024.05.22 07:05:57
- 경제다르 글로벌, 사우디 출신 개발업체의 세계적 도약 - 사우디아라비아로의 대대적인 사세 확충으로 개발 프로젝트 총가치 190억 달러 돌파
- 사회엘레바리스, EMEA 지역에 CDMO 서비스와 시술용 바늘 제품군 첫선
- 부동산다르 글로벌, 사우디 출신 개발업체의 세계적 도약 - 사우디아라비아로의 대대적인 사세 확충으로 개발 프로젝트 총가치 190억 달러 돌파
- 증권캐피털 A, 국제 입지 확충 계획 진전 위해 바레인을 중동의 공항, 항공기 정비, 물류 거점으로 삼는 방안 모색
- 정치파이론테크, 호주 법인 공식 출범…글로벌 에너지 저장 사업 본격 강화
- 스포츠대담한 럭셔리: 밥 맥키, 무대의 화려함 & 오트쿠튀르 에디션
- 교육타타 커뮤니케이션즈와 NiCE, AI 기반 고객 참여로 글로벌 고객센터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칼럼제주항공 추락 사고 유족들, 1960년대 낡은 착륙 시스템의 치명적 결함을 이유로 보잉사 상대로 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