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 자동차 브랜드는 미국 시장 총 자동차 판매량의 46% 차지… 현대자동차 디지털 광고 지출은 42% 증가하며 1위
센서타워, ‘미국 시장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에 대한 인사이트’ 리포트 발표
2024.05.22 07:05:57
-
1
아이넥스(Ainex), VGEC 2025서 내시경 AI
-
2
에피백스의 새로운 시험에서 밝혀진 항체 성숙 관련 트렉 에피톱스(트레지톱)의 역할 치료용 항체에 대한 시사점
-
3
타오시, 탈중앙화 트레이딩 대회로 최상위 트레이더들이 고효율 투자 전략을 크라우드소싱하고 3천만달러 이상의 보상 풀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제공
-
4
하이센스, 새로운 ULED MiniLED U8 시리즈 TV 출시 - 홈 엔터테인먼트를 극장 수준으로 끌어올리다
-
5
CATL, Naxtra 배터리 혁신과 듀얼 파워 아키텍처로 다중 파워 시대 선도
-
6
2025년 '용표배' 해외중점지역 특별대회(한국 지역), 성공적으로 마무리
-
7
HCL소프트웨어, HCL AppScan API 보안 솔루션 출시
-
8
DXC, AI Workbench 출시…페로비알, 앵커 고객으로 참여
-
9
아이넥스, VGEC 2025서 내시경 AI 에나드(ENAD) 임상 성과 공개
-
10
HCL테크, 또 한 해 업계를 선도하는 성장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