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ife’s Good’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 확산 속도 낸다
SNS 알고리즘 활용한 긍정 콘텐츠 확산 캠페인, 공개 3주만에 조회수 12억뷰 돌파
17일부터 국내 임직원 대상 ‘당신의 하루를 미소로 채우다’ 행사도 나서
조주완 CEO “여러분 모두가 LG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라며 “우리 구성원부터 내 주변을 조금씩 환하게 밝히면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 만드는 선한 영향력 확산하는 기업이 되어 있을 것” 강조
2024.06.24 08:25:20
-
1
아이넥스(Ainex), VGEC 2025서 내시경 AI
-
2
에피백스의 새로운 시험에서 밝혀진 항체 성숙 관련 트렉 에피톱스(트레지톱)의 역할 치료용 항체에 대한 시사점
-
3
타오시, 탈중앙화 트레이딩 대회로 최상위 트레이더들이 고효율 투자 전략을 크라우드소싱하고 3천만달러 이상의 보상 풀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제공
-
4
하이센스, 새로운 ULED MiniLED U8 시리즈 TV 출시 - 홈 엔터테인먼트를 극장 수준으로 끌어올리다
-
5
2025년 '용표배' 해외중점지역 특별대회(한국 지역), 성공적으로 마무리
-
6
CATL, Naxtra 배터리 혁신과 듀얼 파워 아키텍처로 다중 파워 시대 선도
-
7
HCL소프트웨어, HCL AppScan API 보안 솔루션 출시
-
8
DXC, AI Workbench 출시…페로비알, 앵커 고객으로 참여
-
9
아이넥스, VGEC 2025서 내시경 AI 에나드(ENAD) 임상 성과 공개
-
10
HCL테크, 또 한 해 업계를 선도하는 성장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