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우드 그룹, 미국 부동산 특수 상황 투자 전략에 10억 달러 투자 약정 확보

전략은 미국의 고성장 지역에 있는 상업용 부동산의 신용등급 이벤트를 근거로 투자 기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로스앤젤레스, 2025년 9월 10일 -- 로스앤젤레스, 보스턴, 뉴욕에 사무소를 사모펀드 부동산 투자 회사인 코튼우드 그룹(Cottonwood Group, 이하 코튼우드) '코튼우드 부동산 특수 상황 전략(Cottonwood Real Estate Special Situations Strategy)'이라는 자금 조성 프로젝트와 관련해 당초에 목표했던 자금 조성액을 초과 달성했다. 코튼우드는 프로젝트에서 2025 8 31 최종 마감 시점에 10 달러라는 의미심장한 조성액을 달성했다. 확보한 투자 약정은 사모펀드 상품과 별도 계좌로 구성된다.

 

코튼우드 창립자이자 CEO 알렉산더 (Alexander Shing) "미국을 위시한 세계 기관 투자자들이 보여준 신뢰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덕분에 사모펀드 부동산 자금 조성액이 10 만에 최저치를 기록 중인 불황에도 이처럼 의미심장한 이정표를 세울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는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각종 자본에 투자하며, 가치를 실현해야 복잡한 개발 또는 개편 조치를 단행할 있는 코튼우드의 투자 플랫폼에 대한 투자자들의 굳건한 신뢰를 방증한다."

 

전략은 각종 부동산을 대상으로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부동산의 신용등급 이벤트를 근거로 주식 투자 기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최종 마감 시점의 초기 포트폴리오는 미국 고성장 지역의 산업용 물류 창고, 데이터 센터, 아파트, 복합 단지 등으로 다각화되어 있다. 모든 투자 상품은 하방 보호를 염두에 두고 전략적으로 구성되었으며, 일부 거래에서는 주가 상승을 기대해 볼만하다.

 

"코튼우드는 리스크 완화와 하방 보호를 중시하는 전략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한결같이 채권 주식 투자 수익을 극대화해 왔다"라고 알렉산더 싱은 전했다.

 

코튼우드 그룹 2012년부터 세계 기관, 연기금, 패밀리 오피스의 믿음직한 투자 파트너로 활동해 사모펀드 부동산 회사이다. 코튼우드는 13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자양분 삼아 70 달러 이상의 자산에 대한 투자, 거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튼우드의 포트폴리오는 미국의 다양한 자산 유형과 지역을 다루고 있다. 사모펀드 회사는 투자 기회 발굴 투자 실행,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 자산 관리, 개발 건설, 자본 시장 분야에 대한 자체적인 전문 지식이 집약된 수직 통합 플랫폼을 통해 운영된다. | cottonwoodmgm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