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포인트, AI와 전문가 지식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한 Guidepoint360 공개

 

단일 플랫폼에서 175만 명 이상의 자문가와 6만 건 이상의 전문가 대화록에서 인사이트를 추출하고 통합한다.

 

뉴욕, 2025년 10월 8일 -- 선도적인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 가이드포인트(Guidepoint)가 8일 통합 워크스페이스 Guidepoint360와 대화형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AskGP 출시를 발표했다. 두 솔루션은 가이드포인트 콘텐츠를 한 곳에 통합해 관리하고, 필요한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도출함으로써 전체 리서치 과정을 효율화하고 고도화할 수 있게 설계됐다.

 

불필요한 정보를 줄이고 정보 탐색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설계된 Guidepoint360은 고객이 전문가 인텔리전스를 활용하는 방식에 중대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175만 명 이상의 가이드포인트 자문가 네트워크를 통한 전문가와의 1:1 매치
  • 6만 건 이상의 전문가 인터뷰 기록을 보유한 가이드포인트 라이브러리
  • 사용자의 가이드포인트 콘텐츠에서 인사이트를 추출 및 종합하고, 출처를 명시하여 검증하는 대화형 AI 어시스턴트 'AskGP'

 

앨버트 세백(Albert Sebag) 가이드포인트 CEO는 "오늘날 의사 결정권자들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확하고 검증된 답변이 필요하다"라며 "Guidepoint360과 AskGP를 통해 우리는 확신이 없던 팀들이 주저 없이 더 빠르고 자신 있게 결정을 내릴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최신 발전은 가이드포인트가 지식에 대한 접근을 가속화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데 매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리서치 과정에서 혁신을 가장 중시하는 Guidepoint360은 투자자, 경영 컨설턴트, 기업들이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만들어줄 잠재력을 갖고 있다.

 

카우식 데카(Kaushik Deka) 가이드포인트 최고기술 및 AI 책임자는 "Guidepoint360은 AI가 전문가의 리서치를 대체할 뿐 아니라 강화하는 데 가장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준다"면서 "고객은 AskGP를 통해 인용 출처가 포함된 즉각적인 종합 분석 결과를 받아 무엇이 정답이고, 왜 그것이 정답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은 가이드포인트의 신뢰받는 컴플라이언스 기준 내에서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Guidepoint360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이용 요청은 sales@guidepoint.com으로 가이드포인트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란다.

 

가이드포인트 소개
가이드포인트는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검증된 분야별 전문가와 고객을 연결한다. 가이드포인트가 폭넓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고객이 새로운 산업에 진출하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핵심 주제에 대해 심층적으로 탐구하고, 질적 통찰을 검증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이드포인트의 다국적 고객층에는 주요 컨설팅 회사, 헤지펀드, 사모펀드, 그리고 포춘지 선정 상장 기업들이 포함되어 있다.

 

www.guidepoint.com을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